ABOUT & CONTACT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음 달 31일까지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사진)를 선보인다. 다양한 티 푸드와 함께 여유로운 티타임을 매일 정오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만 5000원이다.

부산라발스호텔은 명절을 맞아 아내에게 달콤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폴 인 와이프(Fall in wife)’ 패키지를 판매한다. 3층 뷔페 알리아농 조식권 2매와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피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또 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된 7만 2500원 상당의 선물도 증정된다.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부산시립미술관 핀란드 웨이브 티켓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수북(水:BOOK)한 가을 북케이션’ 프로모션을 이달 9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야외 온수풀 라운지에 꾸며질 수북 도서관에서는 여행과 힐링에 관련된 1000여 권 도서와 함께 온수풀을 즐길 수 있는 북캉스(책+바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파크하얏트부산은 추석 명절 상품권을 오는 1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2인 기준의 레스토랑 상품권은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말 브런치 뷔페와 디너 세트,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런치 4코스, 디너 4코스와 6코스,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너 세트 등 총 7종의 상품권을 선보인다. 가격은 6만 원부터 20만 원까지다.

힐튼부산이 소규모 웨딩을 위한 ‘웨딩채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객 20인부터 최대 50인 진행 시 최고급 웨딩 코스 메뉴(양식·퓨전 한식 중 선택), 컨템포러리 플라워 데코레이션, 럭셔리 카 픽업 서비스, 웨딩 채플 대관, 발렛 서비스, 웨딩 케이크 등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700만 원부터다. 이자영 기자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90218221950056

CART

Total 99,999,999원

결제하기

Upload Images

Video Options

Video Information

Original Size:

Video Container Size:

Width:  px  Height:  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