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 CONTACT


부산 영도 라발스호텔이 봄을 맞아 '라발스 봄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4월부터 이용 가능한 라발스호텔의 봄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할인 혜택과 함께 28층 라발스 스카이 카페&바의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세트(1인분)를 무료로 제공한다.

북항 오션뷰와 영도대교, 부산대교를 관망할 수 있고, 양면개방창을 통해 확 트인 공간감을 자랑하는 라발스호텔 코너 더블 오션룸의 경우 라발스 봄캉스 패키지를 통해 최저가 14만 5440원(일~목 체크인 기준)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객실 내에서는 약 90년 전통을 이어온 스페인 올리브 전문 브랜드 '라치나타'의 어메니티 5종과 올리브 잎 애플 로즈힙 티 등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 아트 전문 미술관 '뮤지엄다(Museum DAH)'와 해운대 '아쿠아리움'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권도 증정해 봄캉스 여행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체 투숙객 대상으로 라발스호텔의 아름다운 뷰를 즐기는 사진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디럭스 오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캡처 더 라발스' 포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라발스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출처: 부산일보]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1031617004828579

CART

Total 99,999,999원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