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 CONTACT



올해 12회째를 맞은 부산항축제를 기념해 출시된 라발스호텔 패키지 '라발스 오브 라이트' 와 '라발스 오브 스위트 라이트' 가 온오프라인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라발스 오브 라이트'와 '라발스 오브 스위트 라이트'는 부산 5월 축제 중 인기 있는 지역 축제인부산항 축제를 라발스호텔에서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자는 취지로 기획 되었다.

부산항축제 패키지는 예약을 한 25일 체크인 고객 대상으로 증정된 불꽃축제 음료권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주어 온오프라인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5월 25일 저녁 8시  30분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는 체크인 당시 배부되었던 음료권과 입장권 팔찌를 들고 방문하시는 고객들만을 위해 28층 맥심드파리 카페 커피와 저녁 9시부터 시작하는 부산항 불꽃축제를 누구보다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었다.

부산 바다, 도심 야경과 함께 펼쳐진 부산항 불꽃축제는 저녁 9시부터 약 18분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진행되어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인스타그램 등의 SNS 해쉬태그 및 고객들이 직접 올린 게시물에서 '부산의 야경명소', '부산항 불꽃축제의 명당',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었다'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냈다. 

라발스호텔 관계자는 "부산 중심의 큰 축제라고 할 수 있는 부산항축제와 연관된 패키지 상품이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어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부산항 불꽃축제와 연관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바란다"고 밝혔다.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529000029

CART

Total 99,999,999원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