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 CONTACT


부산 라발스호텔(사진)은 26일 ‘응답하라 2020 라발스호텔 뉴트로 파티’(이하 뉴트로 파티)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뉴트로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다.

뉴트로를 컨셉으로 한 이번 파티는 현란한 미러볼 조명과 뉴트로 컨셉에 맞춘 포토존이 마련된 ‘라발스 스카이 카페&바’에서 열린다. 파티에서는 고급 와인을 포함한 맥주,음료가 무제한 제공된다.

뉴트로존,레트로존,라발스분식으로 나뉘어진 존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뉴트로존에서는 치즈 플레이트,그릴드 소시지와 각종 베이커리류가 제공되고, 레트로존에는 학교 앞 문방구에서 흔히 즐길 수 있던 옛날 과자 모음이 진열된다. 라발스 분식에서는 떡볶이,오뎅,미니 핫도그 등의 다양한 분식을 만날 수 있다.

이날 오후 9시부터는 클래식한 관악기인 색소폰으로 많은 장르를 넘나들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색소포니스트 신유식의 공연이 30분 가량 이어질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파티 굿즈를 증정한다. 당일 ‘뽑기왕’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 ‘패숀왕’,‘인증왕’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 등 다양한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있다.

라발스호텔 뉴트로 파티는 라발스호텔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네이버예약하기에서 온라인 예약을 하면된다. 온라인 구매자와 당일 알리아농 디너 이용객,투숙객에게는 할인가가 적용된다.

박지현 기자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200&key=20191226.22014012208

CART

Total 99,999,999원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