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 CONTACT

체크아웃 후 객실 내 고객님의 소지품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분실물을 습득했을 경우, 착불로 고객님께 택배 배송해드릴 수 있으니, 
객실 내 소지품을 놓고 가셨을 경우 호텔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제목 작성자 추천수 조회수
13. 예약 시 신용카드 정보 필요하나요? 라발스호텔 0 4539 13. 예약 시 신용카드 정보 필요하나요?
12. 객실에 물건을 두고 왔을 경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라발스호텔 0 4550 12. 객실에 물건을 두고 왔을 경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1.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 짐을 맡길 수 있나요? 라발스호텔 0 8530 11.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 짐을 맡길 수 있나요?
10. 객실 층수 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라발스호텔 0 5305 10. 객실 층수 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9. 장애인용 객실이 있나요? 라발스호텔 0 2255 9. 장애인용 객실이 있나요?
8. 호텔 내 흡연구역이 있나요? 라발스호텔 0 5833 8. 호텔 내 흡연구역이 있나요?
7.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 사용 가능한가요? 라발스호텔 0 2863 7.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 사용 가능한가요?
6. 침구 추가 가능한가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라발스호텔 0 4388 6. 침구 추가 가능한가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5. 아기 침대 추가 가능한가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라발스호텔 0 3296 5. 아기 침대 추가 가능한가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4. 엑스트라베드 추가 가능한가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라발스호텔 0 5127 4. 엑스트라베드 추가 가능한가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CART

Total 99,999,999원

결제하기